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페] 세종 카페 / 바다숲커피

by lucidmaj7 2019. 11. 10.
728x90
반응형

세종에서 나름 번화가에 속하는 나성동. 크고작은 식당들과 노래방, 오락실, 카페가 밀집되어있다.

 

나성동

오늘 찾은 카페는 바다숲카페. 어딜갈까 고민을 하다가 수족관에 열대어를 볼 수 있다하여 구경할 겸 찾아가 보았다.

 

위치 : 세종 나성로 33-6 에이스타워 1층 바다숲커피

주차공간은 주변 공터에 아무데나 하면 될 것 같다.

 

 

 

 

건물 쪽으로 걸어가다 보니 나오는 바다숲커피, 주변에 상가들은 오픈하지 않은 상태이고 바다숲커피만 불을 밝히고 있었다. 들어서니 밝은 인사로 직원들이 반겨 주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에는 보석, 주얼리도 전시하고 판매를 하고 있었다.

 

 

다양한 어항과 열대어, 해수어가 전시되어 있었고, 판매도 하고 있었다.

해수어, 가재

 

 

대형 해수어 어항..

대형 해수어 어항이 있었는데 어둡고 이끼도 많고 그래서 리얼하게 바다속 같이 보였다. 상어가 있다고 하는데 찾지 못했다.

 

 

민물 열대어

매장 반대편에는 민물 열대어 어항이 크게 있었다. 해수어보다 관리가 잘되어 있었고 물고기 수도 많아 볼만 하였다. 물고기 상태들도 좋았다. 어린 아이와 함께 온 다면 좋아 할 듯 하였다.

 

 

 

 

 

 

커피를 먹으러 왔으니 아메리카노 2잔과 케익을 주문하였다. 케익을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라 한다. 

커피는 향이 짙고 진하여 맛이 좋았다. 

 

어린아이들과 아쿠아리움은 못가지만 특별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