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불스원 RainOK 유막제거 이지그립 후기

by lucidmaj7 2019. 11. 24.
728x90
반응형

 

늦가을과 초겨울 사이인 요즘 비가 생각보다 많이 온다. 날씨가 좋다가 주말에 많은 양의 비가 한꺼번에 쏟아지는지. 

언젠가 부터 자동차 유리창이 와이퍼로 닦아도 잘 닦이지 않고 문제는 밤에 빛번짐이 너무 심해 앞이 잘 보이지 않아 위험한 상황이 연출 되었다. 

또 와이퍼에서도 드르륵드르륵 소리가 심해 거슬렸다.

낮이라 잘 안보이지만 유리창이 뿌옇다.

알아보니 이것은 유막이라는 것.. 유리창에 기름 막이 형성되어 물기가 제대로 닦이지 않는 현상이라고 한다. 

이것을 없애보기위해 주방용세제, 카샴푸 등으로 닦아 봤지만 전혀 닦이지 않았다.

결국 최후의 수단인 유막제거제를 사용해보기로 하였다.

 

 

유막이란?
물과 유리세정제로 제거되지 않는 물 때, 기름 때, 각종 오염 및 코팅 잔여물로, 유막을 주기적으로 제거하면 시가야 깨끗해져 안전운전에 도움을 줍니다

 

세차장으로 달려가 유리창을 한번 닦아내고 유막제거제를 칠해 보았다.

보기보다 뻑뻑하고 면적이 넓어 좀 힘이 들었다.

다 칠한 후 물로 씻어 주니 물이 뭉침없이 유리창에 흘러 내리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물과 친해진 유리창

와이퍼도 깔끔하게 소리없이 잘 작동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유막제거에는 유막제거제가 탁월 한 것 같다. 괜히 이상한 걸로 없애려고 힘쓰지말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