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합정 감싸롱 수제버거 홍대점

by lucidmaj7 2021. 7. 30.
728x90
반응형

2016. 11. 14. 19:39 최초작성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합정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다. 나는 대전 사람이기에 서울 어디가든 낯설었지만 요새 자주 서울을 갈일이 생겨 서울에 익숙해 졌다.

오늘은 아무튼 합정이다.

낮에는 한산한 합정 거리.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돌아 다니다가 '감싸롱'이라는 수제 버거집을 발견하였다.

감싸롱 메뉴판

 


프랜차이즈 패스트 푸드 햄버거 집에 비해 다소 비싼 축에 속한다. 하지만 매장내 분위기와 맛을 보면 그런 생각은 줄어 든다.

셀러드, 버거, 드랑크 종류로 메뉴는 구성이 되어있고 각각 8000~11000원 정도의 가격이 책정 되어있다.
음료는 1500원 수준.

배달도 된다.

 

 

매장 분위기는 깔끔하고 카페와 같은 분위기.

커플이 온다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우리는 감싸롱 버거와, 치즈베이컨버거를 시키고, 콜라도 2잔, 그냥감자도 시켰다.

먼저 콜라가 나왔다.

콜라

..

 

음.. 콜라...

 

생각보다 버거가 나오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 수제버거의 묘미인가.. 이것이 패스트푸드와 다른 점인가...  

콜라..

 

콜라는 참고로 횟수 제한 없이 리필하여 먹을 수 있다.

치즈베이컨 버거

 

드디어 기다리던 버거가 나왔다.

양도 많고 크다.

 

버거는 생각보다 괜찮은 비쥬얼을 보여준다.

그냥감자 3500원

 

버거만 시키기 거시기해 감자도 시켜보았다. 나름 통감자라 맛이 있었다.

이것은 감싸롱 버거

 

감싸롱이라는 가게에 왔으니 가게이름의 버거를 시켜보았다.

패티가 맛있다.

 


우려와는 다르게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적절하게 구어진 빵과 그 사이를 메꾸고 있는 각종 패티와 야채, 소스..

커플에게 강추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