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와와돈 / 은행동 / 돈까스 / 일식

by lucidmaj7 2021. 7. 30.
728x90
반응형

2016. 12. 18. 0:22 최초작성

오늘 소개할 맛집은 대전 은행동에 있는 와와돈 이라는 일본 가정식 돈까스 집이다.

사실 딱히 정해서 먹은것은 아니고 그냥 뭐 먹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들어갔다.


토요일 주말 저녁이라 은행동에는 사람이 많았지만 와와돈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 한산하고 조용해 보였다.

평소 조용한 곳에서 식사하는 것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이보다 좋은 식당이 없었다.

내가 원하는 곳에 앉아 조용히 이야기를 나누며 먹을 수 있는 곳 얼마나 좋은가.


우리가 시킨 메뉴는 와와돈 정식, 가츠동, 냉모밀 하나를 시켰다.

와와돈 정식

 

깔끔하게 트레이에 하나씩 메뉴가 나온다. 돈까스 맛은 특별하진 않았지만 나쁘지 않은 맛이었다.

새우튀김 2개가 나오는데 큼지막해 먹기 좋았다.

우동

 

와와돈 정식에는 우동도 같이 나온다.


얼마 지나지 않아 가츠동도 나왔다.

가츠동

 

양도 적당하고 맛도 적당하였다.

냉모밀

 

또 좀 오버해서 냉모밀도 시켜보았다. 냉모밀은 시원하면서 좋은 맛을 내주었다.


연인, 친구와 조용하게 깔끔한 식사를 하고 싶으면 추천할 만한 곳 이었다.

특별히 맛이 더 있거나 하진 않지만 적어도 맛 없지는 않은 곳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