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나성동 맛집 돈키호테

by lucidmaj7 2020. 1. 20.
728x90
반응형

금요일밤 오늘도 친구와 함께 나성동에서 저녁을 먹기로 하였다. 

이번 메뉴는 돼지고기를 고르고 찾아보니 새로생긴 돈키호테 라는 프리미엄 숯불 생삼겹 유기농 이베리코 꽃목살을 파는 곳이 있었다.

 

돈키호테의 돈은 돼지

돈인 듯 싶다.

가게에 들어서자 현란한 벽화가 우리를 반겼다.

벽 한쪽에는 그릇을 진열해 놓았다.

 

 

메뉴는 생삼겹, 이메리코 꽃목살 해물된장 등 여느 고기집과 같은 메뉴이다.

생삼겹(150g)은 12000원, 이베리코 꽃목살(150g)은 14000원이다.

기본 상차림은 파절이, 계란찜 등.. 푸짐하진 않다.

 

아마 계란찜에 올인한 듯 하다.

양파무침?

 

상추는 이렇게 담아져 나온다.

 

불이 들어왔다. 뜨거운 숯불....

 

이베리코 1인분, 생삼겹 2인분을 시킨 양이다.

이메리코의 고기 색이 좋다.

특이하게 손님한테 온도계를 주고 온도를 맞춰서 먹으라고 한다. 각 테이블마다 온도계가 있다. 

이베리코를 먼저 구워 봤다.

 

양파와 버섯도 함께 제공된다.

숯불이 너무 강해 탈뻔했다...

 

다음은 삼겹살을 구워...

 

식사는 도시락을 시켜보았다.

양은 도시락에 도시락을 준다.

 

 

전체적으로 세종 음식점이 그렇듯 약간 비싼감이 있으나 맛은 나쁘지 않았다.

나성동에서 고기를 먹고싶다면 한번쯤 고려해보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