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나성동 맛집 - 구의 정원 프리미엄 닭요리 전문

by lucidmaj7 2020. 1. 1.
728x90
반응형

오늘 저녁은 나성동 구의 정원이라는 프리미엄 닭요리 전문점에 가보았다.

평소에는 사람이 꽉차있어 들어가기 그랫지만 오늘은 사람이 없어 들어가 볼 수 있었다. 

구의 정원은 오리, 닭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다. 닭백숙, 오리고기, 오리구이 등을 먹을 수 있다.

들어서자마자 약간 한방약재와 같은 냄새가 풍겼다. 아마 백숙의 재료로 넣은 것들의 냄새 같다.

보통의 닭백숙요리집과는 다른 인테리어를.. 인테리어는 마치 파스타집, 카페와 같다.

메뉴판

메뉴판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지만 생오리 양념 불고기 2인분을 시켰다.

기본 상차림은 김치, 쌈장, 깻잎, 상추 등과 계란찜이 나왔다.

계란찜의 맛이 나쁘지 않았다.

오리고기 2인분이 나왔다.

너무 맵지도 않은 양념이 오리고기를 맛있게 만들어주었다.

오리고기를 어느정도 먹은 후 볶음밥을 시켜 볶아 먹었다.

볶음밥은 평범한 볶음밥 수준.

전체저으로 맛이 있는 집이다. 꾸준히 사람들도 많이 찾아왔다. 

백숙요리도 한번 먹을만 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