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아리가또맘마 / 동천동

by lucidmaj7 2020. 4. 19.
728x90
반응형

동천동 아리가또맘마

오늘은 일요일 오후 점심식사를 하기위해 동천동 유타워에 있는 아리가또맘마에 가보았습니다. 동천동 유타워에 있는 음식점들은 주말에 사람들이 출근을 하지 않기때문에 대부분 문을 닫습니다만 이렇게 몇개의 음식점이 문을 열고 장사를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요즘 재난기본소득으로 경기도 지역화폐를 수급 받는 분들이 많은데 동천동 유타워에 있는 아리가또맘마는 경기지역화폐가맹점 입니다. 저도 이번에 수령한 경기지역화폐를 사용하고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https://data.gg.go.kr/portal/data/service/selectServicePage.do?infId=3NPA52LBMO36CQEQ1GMY28894927&infSeq=1

 

오늘 주문한 음식은 규동, 돈까스 카레+ 야채토핑, 교자튀김 입니다.

사람들이 12시가 되자 갑자기 몰려들어 테이블이 거의 꽉차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오려면 좀 기다려야 겠구나 생각했는데 주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 교자와 규동이 나왔습니다. 

규동은 소고기가 적지않게 들어있으며 소스가 밑에 밥까지 잘 스며들어 맛이 있었습니다.

교자튀김은 바삭바삭하게 튀겨졌으며 속이 꽉차 있었습니다. 한접시에 4000원인데 4개가 나왔으니 하나에 천원정도입니다.(다소 비싼느낌)

좀 더 기다리자 이번에는 돈까스 카레가 나왔습니다. 밥의 양이 좀 많아 보이며 야채토핑에는 연근 토마토 호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돈까스는 그럭저럭 합니다.

 

 

오늘 점심은 동천역 아리가또맘마에서 잘 먹었습니다. 가볍게 식사하실 분들은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