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제주도 국수마당 본점 고기국수

by lucidmaj7 2019. 12. 8.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 중 맛집을 찾아보면 고기국수를 파는 자매국수가 유명하다. 이번 제주도 여행을 가면서 제주도 고기국수를 먹으러 자매국수로 가보았다.

하지만 점심시간이 좀 지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 줄을 서서 먹는 광경이 펼쳐 졌다. 게다가 식당안 공간은 협소하여 바글바글 사람들이 옹기종기 먹고 있어 다소 소란스런 분위기가 연출 되었다.

아 이건 아니다 싶어 고개를 돌려보니 또 다른 고기국수집이 보였다. 그곳은 바로 국수마당

 

 

국수마당의 실내는 매우 넓직 하여 먹기 좋았고 무엇보다 사람도 적당히 있어 맘에 들었다. 

 

여기도 맛집옆 맛집인지 여러 연예인들의 방문 흔적들이 보였다.

2000년 부터 시작 되었다고 하니 나름 20여년 된 식당이다. 

차림표는 다양한 고기국수들이 준비 되어 있었다.

우리는 고기국수와 비빔 고기국수를 시켰다.

고기국수는 국수에 고기 수육을 넣어 주는 국수이다. 국물은 고기육수인듯 싶었다.

 

 

다음은 비빔고기국수. 비빔고기국수는 비빔 국수처럼 다양한 야채와 함께 고기 수육이 들어간 국수이다.

소스는 약간 매콤하여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좋을 듯 싶다.

 

너무 인터넷에 유명한 맛집만 찾아 다닐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이곳도 충분히 맛이 있었으며 괜찮았다.

고기국수를 먹으러 제주도에 왔다면 자매국수 말고 국수마당도 괜찮으니 한번 드셔보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