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macOS팁

mac용 AVG 안티바이러스 삭제하기

by lucidmaj7 2020. 3. 9.
728x90
반응형

맥에서 Avast 무료 안티바이러스를 사용하다가 AVG 안티바이러스 프리버전을 사용하고 있었다.

맥에는 안티바이러스가 필요 없다고 하지만 써본 결과 악성 웹사이트나 악성파일을 나도모르게 다운받거나 접속하는 경우에 차단을 해줘 미리 사고를 예방 할 수 있어 좋았다. 그런데 업데이트나 스캔시 맥북의 발열 많이 발생하여 가끔 이륙하기 일쑤였다.

그래서 한번삭제를 해보려고 휴지통에 넣어보니 실해중이라고 삭제가 안되었다. 

구글에서 검색해보니 AVG 홈페이지에서 삭제 방법을 찾을 수 있었다.

 

우선 AVG 안티바이러스를 실행한다.

메뉴에서 AVG AntiVirus 메뉴에서 Uninstall AVG AntiVirus를 클릭한다.

 

이렇게 AVG안티바이러스를 삭제 할 수 있다.

 

 

https://support.avg.com/SupportArticleView?l=en&urlName=Uninstall-Mac-AVG-AntiVirus&q=How+to+uninstall+AVG+AntiVirus+for+Mac&supportType=home

 

Uninstalling AVG AntiVirus and AVG Internet Security from Mac | AVG Support

Instructions to remove AVG AntiVirus and AVG Internet Security from Apple macOS.

support.avg.com

 

728x90
반응형

댓글